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김유정)
‘구르미 그린 달빛’ 15회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은 7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어쩌다 내가 라온이를 가장 힘들게 하는 사람으로 되었느냐(이영 세자 혼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선공개 영상이 담겼다. 먼저 홍라온(김유정 분)은 이영에게 “제가 어디에 있는지 궁금해하지 마십시오, 저에 대한 어떤 소식을 들어도 흔들리지 마십시오”라며 이영을 피했다. 하지만 이영은 홍라온을 잊지 못하며 김병현(곽동연 분)에게 “단 한 번만이라도 그 아이를 만나게 해줄 수 있겠느냐”라며 부탁했다.
이어 김윤성(진영 분)은 아버지 김헌(천호진)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김헌은 아들 김윤성이 홍라온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역적의 딸을 마음에 두는 것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김윤성은 “저는 조악하고 천박하더라도 저만의 그림을 그리며 살겠습니다”라며 홍라온에 대한 마음을 당당하게 전했다.
이후 마지막에는 이영과 조하연(채수빈 분)이 국혼을 치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이영은 “어쩌다 내가 라온을 가장 힘들게 하는 사람으로 되었느냐”라며 독백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박보검 김유정 등이 출연하는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