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효신 '홈' MV(사진=글러브엔터테인먼트)
가수 박효신의 7집 타이틀곡 ‘홈(Home)’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박효신은 10일 정오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홈’ 뮤직비디오를 오픈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박효신을 비롯해 7집 작업을 함께 한 뮤지션 정재일, 쿠바 현지 소년 등이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박효신은 쿠바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천진난만하게 장난을 치거나 드라이브를 즐기는 등 기존에 보기 힘들었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뮤직비디오 후반에는 쿠바 밤거리를 헤매며 소년을 찾는 모습이 그려져 추후 공개될 블록 뮤비 ‘뷰티풀 투모로우(Beautiful Tomorrow)’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쿠바의 소공연장을 배경으로 현지 길거리 밴드와 정재일, 쿠바 소년의 악기 연주에 맞춰 공연을 펼치는 모습 또한 인상적이다. 박효신은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홈’을 부르며 콘서트 못지 않은 열기를 담았다.
‘홈’ 뮤직비디오는 이번 앨범을 통해 박효신이 새롭게 선보이는 장르인 블록 뮤비의 일부로 풀 영상은 오는 11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블록 뮤비란 앨범의 2/3 이상의 곡을 일련의 이야기가 있는 한 편의 영상으로 제작한 것으로 장재혁 감독이 제작을 맡았다.
한편, 박효신은 지난 8일 단독콘서트 ‘아이 엠 어 드리머(I am a dreamer)’를 개막, 오는 16일까지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