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더케이투’ 윤아, 라면 먹방 촬영에 행복한 미소 "정말 좋은 일이에요"

(▲tvN '더케이투' 지창욱 윤아 메이킹 영상)
(▲tvN '더케이투' 지창욱 윤아 메이킹 영상)

‘더케이투’ 지창욱, 윤아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tvN 금토드라마 ‘더케이투’는 9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요즘 창욱&윤아, 이 라면커플이 대세라면서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tvN 금토드라마 ‘더케이투’ 윤아(고안나 역)와 지창욱(김제하 역)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윤아는 라면을 먹는 장면을 촬영 중이다. 이에 지창욱은 라면에 넣을 재료를 언급하며 “계란, 파, 홍삼, 목에 좋은 도라지”라고 말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했다.

이후 라면을 먹게 된 윤아는 행복한 모습으로 “제하 덕분에 맛있는 라면도 먹고 좋네요”라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윤아는 촬영에서 라면을 먹는 다는 생각에 귀여운 춤을 추고 있어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제작진은 “각도 바꿔서 한 번 더 갈까요?”라는 말을 듣고 윤아는 “좋아요. 너무 좋네요”라고 전했다. 이어 촬영이 끝나자 감독은 라면먹고 있는 윤아에게 “야식시간이 아니야 지금은 일하는 시간이야”라고 말했고, 윤아는 “정말 좋은 일이네요”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윤아 지창욱 송윤아 조성하 등이 출연하는 tvN 금토드라마 ‘더캐이투’는 매주 금 토 밤 8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