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우리집' 김영광 "내가 네 아빠다"vs수애 헤드록, 티저부터 '빵빵'

▲(출처=KBS2 월화드라마 '우리집에사는남자')
▲(출처=KBS2 월화드라마 '우리집에사는남자')

'우리 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과 수애가 티격태격 코믹 커플 탄생을 예고했다.

24일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1차 티저가 네이버 TV캐스트로 공개됐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분)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분)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올 가을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혼자 사는 여자 수애와 그의 집 쇼파에서 자다 깬 남자 김영광의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만취한 채 귀가한 수애가 혼자 사는 집에서 낯선 남자의 흔적을 발견하며 어리둥절해 하고 있는 것.

이어 등장한 김영광은 "우리가 막말할 사이는 아니지. 아임 유어 파더"라며 의미심장한 웃음을 터트려 두 사람의 '특별한 관계'에 대한 호기심과 흥미가 증폭된다. 또한 사태파악이 된 듯 김영광에게 헤드록 공격을 선사하는 수애와 아둥바둥하는 김영광의 반전 모습은 웃음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술에 취한 '취수애', 양손 이닦기 스킬, 흥폭발 남자속옷댄스, 공포의 헤드락 등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수애표 매력 발산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으로 24일 첫 방송된다.

김소연 기자 sue123@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