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대희·김준호 JDB엔터, 2년째 베트남 아동 후원…훈훈 행보

▲(출처=JDB엔터테인먼트)
▲(출처=JDB엔터테인먼트)

김대희, 김준호, 김준현, 김지민, 박나래 등이 소속된 JDB엔터테인먼트가 2년째 해외 아동을 도우며 훈훈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JDB엔터테인먼트는 국제아동후원단체이자 국제구호개발 NGO 플랜인터내셔널 한국 지부 '플랜코리아'와 나눔 협약을 맺고 홍보대사로 위촉된 후 지난 2년 여간 지속적인 나눔과 후원을 실천하고 있다. 30여명의 소속 엔터테이너 전원이 실제로 베트남 아동들과 결연을 맺어 후원하고 있고, 소속 매니저들 역시 아동 후원을 함께하고 있다.

또 그동안 2회 베트남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아이들과의 미니 올릭핌을 진행하고 놀이터 보수, 학교수업 참여 등 직접 현지 아동들과 교감하고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여기에 빈곤 퇴치의 날 캠페인, 후원자 어워드, 식수위생프로젝트, 나눔 부스 참여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 활동에 나서고 있다.

김지민, 박나래는 지난 8월에도 잡지 '그라치아'와 함께 여아권리신장 캠페인 'BIAAG(Because I am a Girl)' 화보 촬영을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JD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좋은 일에 앞장서는 일인 만큼 소속 엔터테이너들 역시 더욱 사명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고 있다.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나눔에 함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sue123@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