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혼술남녀' 박하선X하석진, 본격적인 데이트 "박하나 씨 너무 예뻐요"

(▲tvN '혼술남녀' 박하선 하석진, 장우혁 김지석 네이버 TV 캐스트)
(▲tvN '혼술남녀' 박하선 하석진, 장우혁 김지석 네이버 TV 캐스트)

‘혼술남녀’ 예고편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측은 12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하석진♥박하선, 알콩달콩 데이트!”라는 글과 함께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 속 진정석(하석진 분)과 박하나(박하선 분)는 본격적으로 연애하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진정석은 박하나를 만나기 위해 집 앞으로 갔다. 이에 박하나는 “왜 이렇게 빨리 왔어요?”라며 말했지만 가만히 웃고만 있는 진정석에게 “왜 웃어요?”라고 물었다. 이에 진정석은 “예뻐서요. 박하나 씨가”라며 독직구로 사랑 고백을 해 박하나를 쑥스럽게 만들었다.

이어 진정석과 박하나가 영화관에 들였다. 박하나는 표를 받으면서 “저희도 커플석”이라고 말했지만 진정석은 “커플석에 앉아서 장난치느라. 영화에 집중 못 하는 그런 질 떨어지는 행동은 별로입니다”라고 반박했다. 하지만 진정석은 영화를 보는 내내 박하나에게 만 시선이 꽂혀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박하나를 사랑하고 있는 공명이 박하나와 진정석의 만나는 모습을 보고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특별 출연한 가수 장우혁과 배우 김지석이 황진이(황우슬혜 분)를 보고 첫눈에 반하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 둘은 황진이에게 먼저 대시 하기 위해 티격태격 하는 모습을 보였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