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컴백 D-1' 세븐, 앨범 친필 사인에 지쳤나? 잠든 모습 눈길

▲가수 세븐(사진=세븐 인스타그램)
▲가수 세븐(사진=세븐 인스타그램)

가수 세븐이 컴백 임박을 알렸다.

세븐은 1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1"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세븐은 책상에 쌓여있는 새 앨범 '아이 엠 세븐(I AM SE7EN)' 위에 엎드려 있다. 계속된 사인 공세에 지친 듯 펜을 쥔 채 눈을 감고 있는 세븐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14일 0시에 발매되는 'I AM SE7EN'은 총 7곡이 담긴 앨범으로, 세븐이 전곡의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하고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맡았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 곡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를 이외에도 프로듀서 쿠시와 공동 작업하고 '쇼미 더 머니 5'에서 활약한 래퍼 레디가 피처링한 '잘자(GOOD NIGHT)'와 래퍼 마스터 우가 피처링한 R&B, POP 장르의 곡 '11:30' 등이 실렸다.

또한 세븐은 펑크 리듬을 가미한 댄스 곡 'GIVE IT TO ME'를 타이틀로 내세운다. 브루노 마스와 저스틴 비버의 곡을 제작한 세계적인 프로듀싱 팀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 Types)와 세븐이 합작하여 완성한 'GIVE IT TO ME'는 브라스 사운드와 친숙한 포인트 안무가 만나 흥겨운 무대를 연출할 예정이다.

한편 세븐은 음원 공개에 앞서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괜찮아'와 'GIVE IT TO ME'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