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FT아일랜드, 日 8개 도시 투어 공연 '終'

▲FT아일랜드(사진=FNC엔터테인먼트)
▲FT아일랜드(사진=FNC엔터테인먼트)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 최민환)가 지난 12일 도쿄 부도칸을 끝으로 일본 가을 투어 ‘FTISLAND AUTUMN TOUR 2016-WE JUST DO IT’의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FT아일랜드는 이날 ‘파파라치(paparazzi)’를 시작으로 ‘프리덤(FREEDOM)’, ‘타임 투(Time To)’, ‘스탠드 바이 미(Stand By Me)’, ‘프레이(PRAY)’ 등을 부르면서 팬들과 교감을 이어갔다. 1만 10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공연에서 FT아일랜드의 열정적인 무대에 팬들은 함성을 보내며, 팀을 응원했다.

또한, FT아일랜드는 ‘未体験Future(미체험 퓨처)’, ‘アリガト(아리가토)’, ‘오렌지 데이즈(Orange Days)’ 등 3곡을 잇따라 부르면서 앙코르 무대도 성황리에 끝마쳤다.

이번 투어에서는 FT아일랜드와 팬들의 뜨거운 교감이 돋보였다. 앙코르 무대 후 멤버 이재진이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은 채 “여러분 고마워요”를 외치면 팬들도 함께 화답하며 전 공연을 마무리해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깊은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지난 9월 2일부터 오사카, 히로시마, 나고야, 나가노, 니이가타, 미야기, 후쿠오카, 도쿄 등 총 8개 도시에서 12회 공연으로 밴드 라이브의 저력을 과시하며 가을 투어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