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오늘)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14일 '뮤직뱅크'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MC그리의 데뷔와 다비치, 방탄소년단, 백퍼센트, 세븐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여성 듀오의 자존심 다비치는 이날 '뮤직뱅크' 무대를 찾는다. 다비치는 지난 13일 자정, 새 미니앨범 '50 X HALF'를 공개하며 컴백했다. 타이틀 곡 '내 옆에 그대인 걸'은 다비치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팝락 슬로우 장르의 노래로 다비치 특유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다비치와 오래 호흡을 맞춰온 히트 작곡가 전해성이 곡을 썼다.
또한 방탄소년단과 백퍼센트, 세븐 역시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다. 방탄소년단의 타이틀곡 '피 땀 눈물'은 방탄소년단만의 남성다움이 물씬 풍기는 섹시함에 중점을 둔 곡으로,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컬과 읊조리듯 내뱉는 래핑이 인상적이다.
MC그리는 지난 12일 자정 더블 싱글 시리즈 'GREEality'을 발매했다. '이불 밖은 위험해'는 브랜뉴뮤직의 차세대 프로듀서 9999와 신예 프로듀싱팀 FRKN Posers의 Last.P가 공동 프로듀싱한 흥겨운 어반 힙합 트랙으로, 최근 공개 연애를 하며 사랑꾼으로 거듭난 MC그리 본인의 연애담을 직접 작사에 반영해 만든 귀여운 러브송이다.
이 밖에도 이날 '뮤직뱅크'에는 갓세븐, 인피니트, SF9, 샤이니, 뉴이스트, 다이아, 달샤벳, 디셈버, 레이디스코드, 몬스타엑스, 산들, 세븐, 안다, 에이핑크, 에일리, 펜타곤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전망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