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더 케이투' 예고편 공개, '송윤아 vs 임윤아 대결' 승자는?

(▲tvN '더케이투' 지창욱 임윤아)
(▲tvN '더케이투' 지창욱 임윤아)

'더 케이투' 예고가 공개됐다.

tvN 금토드라마 '더 케이투' 측은 12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조성하를 사이에 둔 두 윤아의 기싸움!”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고안나(임윤아 분)가 딸기 아이스크림 먹고 알레르기 반응으로 쓰러졌다. 제하는 "안나야 안돼"라며 안나를 안고 차에 태웠다. 이후 제하는 병원으로 이동하려 했고 JSS 상관 "병원은 안돼"라며 말한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제하가 안나의 아빠 장세준(조성하 분)의 콘서트 장에서 경호를 하는 모습이다. 하지만 그곳에서 또다른 음모로 장세준을 위기에서 구하게 된다. 장세준은 청년토크 콘서트에서 "저는 지금 이 자리에서 성명을 하나 발표할까 합니다"라고 선언하는 순간 청중석에서 누군가가 장세준에게 위협을 가하려 한다. 이를 발견한 제하는 그를 제압한다.

또 다른 장면에서는 최유진(송윤아 분)이 이한위에게 서류를 내민다. 최유진은 봉투를 내밀며 "딜이 되겠습니까?"라고 말했고, 이한위는 "서로의 목줄을 나눠가지자?"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는다.

최유진과 고안나가 대립을 하고 있다. 최유진은 "네 엄마는 네가 준 약을 먹고 죽었어"라며 끔찍한 말을 내뱉는다. 이말에 안나는 "아빠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아"라고 받아친다.

이후 장세준은 잠이 든 안나를 찾아와 뺨을 어루 만진다. 이에 안나는 "보고 싶었어요. 아빠"라며 세준을 끌어안고 눈물을 흘린다.

tvN '더 케이투'는 매주 금-토요일 오후 7시50분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