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혼술남녀' 공명 정채연 키 삼각관계 테마송 '오늘 같은 날' 공개

▲'혼술남녀' 공명 정채연 OST(CJ E&M)
▲'혼술남녀' 공명 정채연 OST(CJ E&M)

‘혼술남녀’가 공명, 채연, 기범의 삼각 로맨스를 본격적으로 그리며 여섯 번째 OST를 선보였다.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연출 최규식, 극본 명수현)’는 여섯 번째 OST ‘오늘 같은 날’을 오늘(17일) 정오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오늘 같은 날’은 아리밴드의 보컬 아리가 컬러감 있는 보컬의 윤지훈과 함께 부른 듀엣곡으로, 사랑을 시작하는 남녀의 설레는 감정을 풋풋하면서도 달달하게 표현했다.

특히, 극 중 공명(공명 분)과 채연(정채연 분), 기범(Key 분)의 알콩달콩한 삼각관계를 묘사하는 장면에 삽입되며 세 사람 사이의 미묘한 감정을 극대화 시킬 전망이다.

이번 곡은 MBC ‘최고의 연인’의 ‘마이 프린스’, MBC 에브리원 ‘스웨덴 세탁소’의 ‘나아졌어’ 등 다양한 OST 작업에 참여해 온 Funny J 사단의 작곡가 이종수, 주승훈, 나병수가 공동으로 작업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백년의 유산’, ‘위대한 조강지처’, ‘별난 가족’ 등 수많은 OST 작업 경력을 보유한 아리밴드의 아리가 참여하여 윤지훈과 환상적인 호흡을 맞추며 곡의 매력을 한층 더 높였다.

‘혼술남녀’는 서로 다른 이유로 혼술하는 노량진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공감 코믹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서현진 기자 sssw@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