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신소율, 넥센-엘지 준플레이오프 관람 인증 “비 와서 젖었으나 마음은 맑음”

▲배우 신소율이 넥센-엘지 전을 관람 후 기념사진을 게재했다.(사진=신소율 SNS)
▲배우 신소율이 넥센-엘지 전을 관람 후 기념사진을 게재했다.(사진=신소율 SNS)

배우 신소율이 지난 16일 열린 넥센-엘지 KBO 준플레이오프 경기 관람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16일 신소율은 자신의 SNS에 "경기내내 비 와서 젖었으나 마음은 뽀송뽀송 맑음"이라느 글과 함께 잠실야구장 앞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신소율은 사진 속에서 야구모자를 쓰고 있는 한 지인과 함께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미소짓고 있는 모습으로 이날 열린 넥센히어로즈와 엘지트윈스의 KBO 준플레이오프 경기를 직접 관람했음을 알렸다. 신소율은 평소 SNS에 엘지트윈스의 열혈 팬임을 공개한 바 있고 실제 잠실야구장에서도 자주 포착돼 야구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이날 진행된 넥센-엘지전에선 엘지가 4-1로 승리하며 준플레이오프 전적 2승1패를 기록, NC다이노스와의 플레이오프전 진출에 단 1승만을 남겨둔 상황이다.

넥센-엘지의 준플레이오프 4차전은 17일 오후 6시30분부터 열리며 SBS에서 생중계한다. 야구 중계로 일일드라마 '당신의 선물', '생활의 달인' 등의 결방이 확정됐고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는 야구 경기 마감시간에 따라 방송 여부가 결정된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