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선빈, ‘복면가왕’서 부른 ‘술이야’ 반주 없이 열창 “3R 갔으면…” (V LIVE)

▲17일 오후 배우 이선빈이 네이버 V앱을 통해 화보촬영 현장을 전했다.(사진=네이버 웰메이드예당 채널)
▲17일 오후 배우 이선빈이 네이버 V앱을 통해 화보촬영 현장을 전했다.(사진=네이버 웰메이드예당 채널)

배우 이선빈이 화보촬영 현장을 생방송으로 공개하며 '복면가왕' 출연에 대해 언급했다.

17일 오후 3시 30분부터 진행된 네이버 V LIVE '이선빈 화보 촬영 현장 공개'에선 브랜드 M사의 화보촬영에 나선 배우 이선빈의 모습이 담겼다.

이선빈은 방송이 시작된 후 지난 16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 출연에 대해 언급하자 "'복면가왕' 1라운드에서 떨어졌지만 저는 마음이 편했습니다"라며 "예쁜 M사 제품들과 가방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라고 '복면가왕' 출연과 화보촬영 현장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또 장소에 대해 묻자 "여기가 어디냐면요.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입니다"라고 밝힌 뒤 '복면가왕 3라운드 진출시 무슨 노래를 부르려고 했나'라는 팬의 질문에 "럼블피쉬 선배님의 'I GO'를 부르려고 했다. '술이야'를 불렀으니 신나게 하려고 했었거든요"라고 밝혔다.

이어 이선빈은 팬들의 성원에 지난 16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선보였던 바이브의 '술이야'를 반주 없이 불렀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