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술남녀’ 예고편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측은 18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박하석진! 알콩달콩 행복해요”라는 글과 함께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 속 박하선은 첫 주말데이트를 기대하며 하석진과 무엇을 할지 고민하는 모습이다. 하석진은 박하선에게 “경리단길에서 점심먹어요”라고 말했다. 이에 박하선은 “그럼 우리 점심 먹고 나서는 뭐해요?”라고 묻는다. 이 말에 하석진은 “무엇을 하든 다 좋습니다”라며 둘 만에 데이트에 행복한 모습을 보인다. 이때 학원 원장 김원해가 연락이 온다. 그는 “학원 팀워크를 다질 겸 등산이나 가자”라고 박하나 외 다른 강사들에게도 전달한다. 이 소식을 들은 하석진은 화를 내며 “등산 가고 싶으면 혼자가지...팀워크는 무슨”이라고 말한 뒤 등산에 참가한다. 또 다른 영상에서 하석진은 박하선 이마에 뽀뽀를 하면서 “좋은 일, 힘들 일, 나한테 말하고 의지해요”라며 달달한 말을 전해 박하선을 행복하게 만든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박하선에게 마음을 두고 있던 공명이 하석진에게 다가가 “박하선 선생님이 정말 좋은 사람 만나면 보내 줄 수 있어. 그런데 지금은 절대 포기 못 하겠다”라며 하석진에게 박하선을 포기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앞서 공명은 박하선에게 자신의 마음을 자주 고백하는 모습을 보였고, 지난 17일 방송에서는 극 중공명의 친형 하석진과 데이트를 하는 장면을 목격했다.
한편, 하석진 박하선 공명 등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는 매주 월 화 밤11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