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왕루이' OST(리웨이뮤직앤미디어)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극본 오지영, 연출 이상엽)’ OST의 여섯번째 주자로 인디밴드 가을방학의 계피가 참여한다.
여섯 번째 OST ‘스르르’의 주인공은 인디 밴드 가을방학의 보컬 계피이다. 그는 ‘취미는 사랑’,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속아도 꿈결’ 등 제목만 들어도 설레는 곡으로 국내 인디씬을 대표한다. 드라마 OST는 첫 도전인 만큼 의미를 더한다.
이 곡은 드라마 ‘쇼핑왕 루이’의 음악을 맡은 지평권 음악감독과 박효신, 화요비, 아이유, MC몽 등 정상급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작곡한 작곡가 신형이 공동 작곡을 맡았고, 걸그룹 f(x)의 멤버 엠버의 싱글 앨범 ‘On My Own’과 소나무의 ‘센스 넘쳐’의 작사를 맡았던 신예 작사가 이하진이 작사를 맡았다. 여기에 계피의 음색이 곡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사로 잡으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인다.
시청자들의 호평 속 매회 더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이다.
한편 ‘쇼핑왕 루이’ OST Part6 ‘스르르’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