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고경표)
‘질투의 화신’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 측은 21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조정석, 패션위크를 뒤집어놓으셨다. 화이패션 (feat. 패셔나리)”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겨있다. 조정석(이화신 역)과 공효진(표나리 역)은 리허설을 하면서도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조정석 대사 후 웃음이 터진 공효진은 “정말 웃겨”라고 말했고, 이화신은 “왜?, 왜 그래”라며 당당한 모습을 보여 공효진에게 다 시 한번 웃음을 선사한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고경표(고정원 역)와 이화신이 싸운 후 바바리를 입고 촬영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바바리 코트를 입고 있는 이화신은 “여기에 한 쪽 양말을 올릴까?”라고 물어 본다. 이에 제작진은 “그냥 자신감을 가지세요”라고 말한다. 이 말에 조정석은 “이 옷에 무엇을 하든, 도긴개긴”이라며 “고정원 옷이 너무 부럽다”라고 푸념하는 모습을 보인다. 또 이화신의 옷을 정리해주는 표나리에게 조정석은 “오늘 무슨 행사인데 이렇게 입혀?”라며 “옷 안이 너무 시원해”라고 말에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러면서 그는 “하여튼 오늘 행사 잘 다녀올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등이 출연하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