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
손호영이 '판타스틱'의 흥을 돋운다.
22일 마지막회가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 OST '판타스틱 스타'에 손호영이 가창자로 나선다. 이날 밤 12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판타스틱 스타'는 소유와 브라더수의 '모르나봐'를 비롯해 백지영, 벤, 디셈버 등을 프로듀싱 한 작곡가 박정욱이 쓴 곡. 그 누구보다 예쁘고 아름다운 나만의 스타인 그녀에게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발랄하고 경쾌한 댄스 장르의 곡으로 극중 주상욱과 김현주의 사랑 테마곡으로 기획됐다.
'첨이야 니 앞에 서면 / 떨리는 눈빛이 너를 잘못 봐 / 모두의 남자인 내가 …… 몇 번이나 니 앞에서도 / 떨리는 가슴이 멈추질 않아 / 조금은 특별한 내가 / 이렇게 너 하나만을 원해'라는 가사가 손호영의 목소리를 통해 사랑 고백송으로 등장한다.
지난 6월 두 번째 앨범 'May, I'(메이아이)를 발표하며 가요 활동을 이어 온 손호영은 29일부터 이틀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OST 신곡 '판타스틱 스타'를 통해 안방극장 인기 지수를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판타스틱'은 이판사판 오늘만 사는 멘탈 갑(甲) 드라마 작가 이소혜(김현주 분)와 똘끼충만 발연기의 장인 톱스타 류해성(주상욱 분)의 기한 한정 연애담을 그린 짧고 짜릿한 로맨스를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