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다이아의 ‘혼술남녀’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측은 25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다이아 ‘혼술남녀’ 습격”이라는 글과 함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에 특별출연하는 다이아 멤버 희현, 제니, 은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은진은 “처음으로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됐다”라며 “그런데 요즘 최고의 인기인 ‘혼술남녀’에 출연하게 돼서 정말 기쁘면서 긴장이 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희현은 “저희도 연습을 많이 했다. 그래서 어떤 모습으로 나오게 될지 기대가 된다”라며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제니는 “너무 행복하고 영광이다. 잠깐이라도 저희 나오는 모습에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연기하겠습니다”라며 ‘혼술남녀’ 출연에 대해 짧은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정채연은 “우리 멤버들이 오늘 ‘혼술남녀’에 출연하는데 연습을 많이 했다”라며 “또 긴장도 많이 했다. 그래도 잘할 거라고 믿고 있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후 ‘혼술남녀’에 출연중인 공명, 기범, 동영과 다이아 멤버들의 촬영이 진행됐다. 다이아 멤버들은 촬영하는 중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다. 이에 ‘혼술남녀’ 출연진들은 다이아 멤버들에게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편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어 촬영을 마친 후 단체로 포토타임을 가지며 촬영을 마무리했다.
한편, 공명 정채연 동영 기범 등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는 오늘(25일)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