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예능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허경환, 오나미(사진=오나미 인스타그램)
개그맨 허경환과 오나미가 25일 방송되는 '님과 함께2'을 끝으로 하차한다. 이에 오나미가 소감을 전했다.
오나미는 25일 오후 JTBC 예능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 방송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오봉 오나미입니다. 오늘이 마지막 방송이네요"라는 문장을 시작으로 소감 글을 게재했다.
오나미는 "정말 10개월이라는 시간동안 함께 울고 웃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라며 "저에게 있어 '최고의 사랑'이라는 방송은 터닝포인트가 되는시간이었고 너무나 행복했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라며 '님과 함께2'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좋은 추억 만들어주신 제작진 스태프분들 허봉오봉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신 팬분들 바쁜데도 오셔서 도와준 우리 동료들 그리고 부족한 저와 함께 소중한 추억 만들어주신 우리 허순정씨 허봉 감사합니다"라며 제작진과 팬들, 지인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오나미는 "그 어떤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평생 잊지 않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글로 소감을 마무리했다.
허경환, 오나미 커플은 지난 1월 '님과 함께2'에 합류해 윤정수, 김숙 커플과 함께 시청률을 6% 가까이 끌어 올렸고, 두 사람의 관계 또한 초반과 다르게 가까워져 팬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다.
오나미와 허경환의 마지막 가상 결혼 생활은 25일 오후 9시 30분 '님과 함께2'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