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라디오스타’ 예고 김국진, 강수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 "이렇게 로맨틱할 줄이야"

(▲ MBC '라디오 스타' 강수지 김국진 박수홍 김수용)
(▲ MBC '라디오 스타' 강수지 김국진 박수홍 김수용)

‘라디오스타’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늘(26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는 지난주에 이어 ‘불타는 특집’ 편으로 강수지, 박수홍, 김완선, 김수용이 출연한다.

‘라디오스타’ 예고에는 김수용의 개그에 폭소하는 MC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그는 박수홍에게 “오늘 박수홍 씨가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고 왔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박수홍과 김완선은 지난주에 이어 로맨스를 계속 이어 나갔다. 이 모습을 지켜본 MC 김구라는 “그만 좀 해”라며 짜증을 냈고, MC 윤종신은 “방송 중에 작업한다”라며 버럭 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강수지는 “웃을 수 있게 해줘야겠다”라며 김국진에게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특히 마지막 장면에서는 MC 김국진이 강수지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보는 이를 놀라게 했다. 이에 박수홍은 “이렇게 로맨틱한 줄 몰랐다”라며 감탄했다. 김구라는 “오늘 형(김국진)을 위한 방송이네”라며 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어떤 이벤트가 꾸며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강수지 김완선 박수홍 김수용 등이 출연하는 MBC ‘라디오 스타’는 오늘(26일) 밤 11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