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Z핫키워드] 비즈엔터가 선정한 오늘(26일) 핫 키워드는 ‘런닝맨’ 개리 하차, ‘불타는 청춘’ 박영선, ‘혼술남녀’ 종영이다.

‘런닝맨’ 개리 하차
‘런닝맨’에서 개리가 하차한다. SBS는 25일 “개리가 음악인으로서의 삶에 더 집중하겠다며 ‘런닝맨’ 하차 의사를 전했다”고 밝혔다. 이에 제작진은 “지난 7년 동안 ‘런닝맨’ 원년 멤버로 ‘런닝맨’을 위해 온 힘을 다해 애써준 개리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개리가 음악인으로 삶에 더 집중하고 싶다고 한 만큼, 앞으로 개리가 좋은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개리가 참여하는 ‘런닝맨’ 마지막 촬영은 오는 31일 진행될 예정이다.

‘불타는 청춘’ 모델 박영선
‘불타는 청춘’ 모델 박영선이 화제다. 25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은 새 친구로 녹색지대 권선국, 모델 박영선이 합류했다. 이날 박영선은 완벽한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며 등장했다. 이에 김광규와 이연수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후 김광규는 박영선의 이혼에 조심스러워하며 쉽게 물어보지 못했다. 이를 눈치 챈 박영선은 김광규에게 “이혼했어요. 이혼했어”라고 이야기했다. 김광규는 박영선의 시원한 고백에 당황했다. 이어 박영선은 “결혼도 선택이고 이혼도 선택이다. 사람들이 조심스러워하는데, 힘들게 물어보면 내가 더 힘들다. 그래서 그냥 이야기한다”고 설명했다.

‘혼술남녀’ 종영
‘혼술남녀’ 종영에 출연자들도 아쉬움을 표했다. ‘혼술남녀’에 출연한 공명 정채연 하석진 박하선은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영 인증샷과 함께 종영 소감을 전했다. 먼저 공명은 스태프들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그는 “‘혼술남녀’가 어제 마지막 방송을 하고 끝이 났습니다”라며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키 역시 사진과 함께 아쉬움 가득한 한마디를 남겼다. 그는 “안녕, ‘혼술남녀’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라고 전했다. 정채연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 드라마 '혼술남녀' 너무 많은 사랑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며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과 글을 게재했다. 하석진도 “‘혼술남녀’를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장님, 교수님들, 동생과 공시생들 그리고 노그래 씨도 보고싶을 겁니다”라며 아쉬운 소감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