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B.A.P, 느와르 콘셉트 베일 벗는다..6인 전원 티저 공개

(사진=TS엔터테인먼트)
(사진=TS엔터테인먼트)

오는 11월 7일 두 번째 정규앨범 ‘NOIR’로 컴백을 예고한 B.A.P의 티저 이미지가 모두 공개됐다.

지난 25일부터 순차적으로 멤버별 티저를 공개했던 B.A.P가 27일 공식채널을 통해 마지막으로 힘찬, 젤로의 티저를 게재했다.이로써 드라마 타이즈로 제작된 B.A.P의 6인 6색의 티저가 모두 오픈되며 한 편의 영화 포스터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이날 공개된 티저 사진 속 힘찬은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노트에 무언가를 적고 있다. 날렵한 옆선과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풍기는 힘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와인잔을 든 채 투톤으로 염색한 헤어스타일이 돋보이는 젤로는 막내라는 이미지와 상반된 남자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지금까지 오픈된 티저 이미지에 공통적으로 들어간 권총의 조준경 이미지가 가리키고 있는 물건들에 대한 의미에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팬들은 ‘느와르’ 라는 키워드와 관련된 실마리가 티저 포스터 곳곳에 담겨있다고 추리하는 등 B.A.P 컴백 프로모션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내고 있다.

이처럼 한 편의 영화 같은 티저 뿐만 아니라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힌트를 담은 이미지들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B.A.P는 오는 11월 7일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