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질투의 화신’ 20회 촬영 현장 공개, 조정석 "제발 화 좀내! 그만 좀 참아"

(▲SBS '질투의 화신' 20회 공개, 조정석 공효진)
(▲SBS '질투의 화신' 20회 공개, 조정석 공효진)

‘질투의 화신’ 20회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 측은 27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질투의 화신’ 20회 현장 (제발 나랑 사귀자, 아니 싸우자?)”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질투의 화신’에서는 이화신(조정석 분)과 표나리(공효진 분)가 본격적인 연예를 예고했다. 또한 극중 시장선거 개표방송을 함께 진행하기로 한 홍혜원(서지혜 분)에게 문제가 생겨 표나리와 진행하게 됐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 촬영 현장이 담겨있다. 표나리와 조정석은 커피를 마시면서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조정석은 표나리에게 “왜 자꾸 웃어? 무섭게”라고 물었다. 이에 표나리는 “(무서우면) 보지마요”라며 요리조리 조정석 시선을 피하며 장난을 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조정석이 표나리와 비상구에 앉아 얘기를 하는 모습이다. 조정석은 “너, 나 죽이고 싶도록 밉지?”“라고 물었고, 표나리는 ”싸우지 말자“라며 단호하게 말했다.

이어 조정석은 “어제 벌어진 일이 얼마나 대단한 건데”라며 “전 국민 앞에서 너를 창피하게 했는데 이게 싸울 일이 아니야?”라며 화를 냈다. 이 말에 공효진은 허탈한 웃음만 보였다. 그러면서 조정석은 “왜 웃어, 웃음이 나와?”라며 더욱 화를 냈다. 이에 표나리는 “내가 화를 안 내는 게 기자님이 화나?”라며 말했다. 이에 “맞다. 참지말고 화를 내”라며 표나리에게 더욱 세개 몰아 붙였다.

한편, 조정석 공효진이 출연하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