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투라지’ 별난 놈들의 별별 토크 영상이 공개됐다.
tvN 새 금토드라마 ‘안투라지’는 27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코끼리처럼 잘 먹는 먹방 스타는?”이라는 글과 함께 ‘안투라지’ 출연진들의 토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에 출연하는 조진웅 이동휘 이광수 박정민 서강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안투라지’ 멤버들은 각자의 별을 들고 주제에 맞는 사람을 지목하는 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첫 인상과 실제 이미지가 가장 다른 반전 멤버는 누구?’라는 질문에 배우 이광수를 지목. 이에 조진웅은 “정말 친근한 캐릭터. 쉽게 볼 수 있는 오빠. 사촌 동생 같은 느낌이다”라며 “그런데 작업을 할 때 연기에 대한 몰두가 정말 대단하다. 전 작품을 찾아 보면서 연기를 참 잘하는 친구라는 걸 느꼈다”라며 이광수를 극찬했다. 여기에 서강준은 “이광수가 맡은 차준의 캐릭터로 작품에 임하는 자세가 정말 진중하며, 멋있었다”라고 덧붙였다.
‘무엇이든 잘 먹는 먹방 스타는 누구?’라는 질문에 배우 조진웅을 꼽았다. 서강준은 “선배님이 가끔 맛집을 데려가 주시는 데, 정말 맛있다”라며 언급했고, 박정민은 “어제 조진웅 선배님과 함께 밥을 먹었는데, 본인 표현을 빌리자면 코끼리처럼 잘 드세요”라며 먹방 스타로 인정했다. 이에 조진웅은 “맛집을 아는 것은 아니고 내가 먹어 본 맛집을 누군가와 함께 가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이때 이광수는 “얼마전에 조진웅 선배님께서 스태프 전체 회식을 시켜줬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말에 조진웅은 훈훈한 미소를 보이며 “그래 무럭무럭 자라렴”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걸어다니는 화보, 패셔니스타는 누구?’라는 질문에는 배우 이동휘가 선택됐다. 이어 이광수는 “정말 부지런한 것 같다. 그리고 시장 곳곳에 숨어 있는 옷들은 잘 사서, 잘 맞춰입니다”라며 칭찬했다. 이에 이동휘는 “원래 좀 못난 사람들이 신경을 많이 쓴다”라며 “요란하게 입는 걸 좋아해서 선택 받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tvN 새 금토드라마 ‘안투라지’는 11월 4일 11시 첫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