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F9가 여고 앞에 뜬다…리얼리티 ‘스페셜 푸드 나인’ 론칭

▲SF9 '스페셜 푸드 나인'(사진=FNC엔터테인먼트)
▲SF9 '스페셜 푸드 나인'(사진=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SF9(에스에프나인)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SF9은 28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리얼리티 ‘스페셜 푸드 나인(Special Food 9)’을 첫 공개한다. ‘스페셜 푸드 나인’은 하루 동안 여고 앞 떡볶이 판매로 여심 공략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멤버들은 자신만의 특별 메뉴를 만들어 판매한다. 이후 SNS에 해시 태그된 게시물 개수로 여심 공략 지수를 확인하고 99개가 넘을 경우 판매 수익금을 SF9 이름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되는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멤버 인성, 주호, 로운이 각자의 개성이 담긴 라면으로 특별 메뉴 채택에 도전장을 던진다. SF9의 사전 투표, 후보자들의 위트 넘치는 최종 연설 등 세 멤버들이 고군분투 하는 과정이 담길 예정이다.

한편, ‘스페셜 푸드 나인’은 28일부터 2주간 총 6회에 걸쳐 금 토요일 정오, 일요일 오전 10시에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