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는 형님’ 멤버X샤이니, 버즈 앨범 응원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버즈 공식 페이스북, 샤이니, '아는형님')
(▲ 버즈 공식 페이스북, 샤이니, '아는형님')

‘아는 형님’ 멤버와 샤이니가 버즈 앨범 홍보에 나섰다.

버즈는 28일 공식 페이스에는 “버즈, ‘넌 살아있다’ 응원영상. 10월 30일 0시 공개되는 버즈 싱글 '넌 살아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버즈 노래방 어워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ps. 아는형님&샤이니도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특별 축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JTBC ‘아는형님’의 멤버들과 샤이니가 버즈 새 싱글 ‘넌 살아있다’ 발매를 축하하는 모습이 담겼다. 먼저 강호동은 ‘축하합니다’ 송으로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에 민경훈은 이번 신곡 ‘넌 살아있다’를 짤막하게 불렀다.

이때 ‘아는 형님’에서 ‘민경훈 성대모사’로 큰 웃음을 주는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똑같이 두성 창법을 따라했고, 끝까지 노래를 부르는 민경훈에게 서장훈은 그만하라며 투덜거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강호동은 “정말 프로다”라며 대단하다고 말하는 순간 샤이니가 등장했다.

이어 서장훈은 “서로 새 음반이 나왔으니 응원을 해달라”고 말했다. 이에 샤이니 종현은 “버즈 ‘넌 살아있어’ 많이 사랑해 주시고, 저희 샤이니 곡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말해 민경훈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한편 버즈의 새로운 싱글 ‘넌 살아있다’는 헤어짐의 슬픔과 옛사랑의 그리움, 그리고 변하지 않을 다짐을 버즈만의 강렬한 록 사운드로 남자답게 표현한 곡으로 오는 30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