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더케이투' 지창욱 임윤아)
‘더케이투’ 예고편이 공개됐다.
tvN 금토드라마 ‘더 케이투’ 측은 27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지창욱 임윤아 동반 스페인 출국?”이라는 글과 함께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속에는 최유진(송윤아 분)이 김제하(지창욱 분)를 여권 대선 실세인 박관수(김갑수 분) 사냥에 내보내는 장면이 담겨있다. 최유진은 김제하에게 “살아서 돌아와”라며 박관수에게 내보낸다.
이후 제하는 박관수에게 총을 겨누는 모습이다. 이때 박관수는 금액의 두 배를 주겠다는 제안을 한다. 이에 제하는 최유진에게 “박관수가 살려주면 약속했던 그 금액의 두 배를 주겠다고 제안했다”는 사실을 통보한다. 박관수는 제하에게 돈을 건넨 후 “자네. 나라를 위해서 일해 줄 생각은 없나?”라며 반전의 모습이 그려졌다.
또 다른 장면에서는 장세준(조성하 분)은 “검찰의 사과를 받아들이기로 했다는 점만 밝히겠습니다”라고 말한다. 이어 장세준은 집으로 돌아와 최유진의 뺨을 때린다. 최유진은 냉정하게 “당신은 대통령 하기 싫은 거죠”라고 차갑게 내뱉는다.
마지막 장면에서 제하와 안나는 지붕위에서 달달한 로맨스가 그려진다. 이어 제하는 안나에게 “우리 나중에 스페인에 가서 살래?”라고 제안한다. 이에 안나는 “가자”라고 대답하며 포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지창욱 임윤아 송윤아 등이 출연하는 tvN 금토드라마 ‘더 케이투’는 매주 금 토 밤 8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