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블랙핑크, '불장난' 티저 공개..청순 섹시 오가는 매력

▲걸그룹 블랙핑크(사진=YG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블랙핑크(사진=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가 두 번째 싱글 ‘불장난’에서 이전에는 시도해보지 않았던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를 선보인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9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를 블랙핑크 단체 티저 필름을 공개했다. 제니의 매력적인 얼굴로 시작되는 티저 필름은 앞서 공개된 멤버들의 여성미 넘치는 모습과 함께 자유로운 스타일의 의상을 입은 모습이 교차되며 보여진다.

청순과 섹시를 오가는 블랙핑크의 매력적인 모습과 함께 강렬한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는 신곡의 일부가 공개되면서 눈길을 사로 잡는다.

티저 필름을 통해 일부 공개된 신곡은 ‘불장난’으로,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이며 블랙핑크가 처음 시도하는 장르이기도 하다. 파워풀한 미디움 템포 위에 강렬한 메인 신스 소리가 이끌고 있어 벌써부터 무대 퍼포먼스를 기대를 하게 만드는 음악이다.

데뷔 석 달째인 블랙핑크가 그룹명처럼 세련된 음악으로 무장하고 돌아오면서 요즘 가요계에 여러가지 보는 재미를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

블랙핑크가 두 번째 싱글 ‘SQUARE TWO’에서 데뷔 싱글인 ‘휘파람’, ‘붐바야’와는 다른 어떤 음악과 안무를 선보일지, 요즘 가요계 판도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컴백을 3일 앞두고 팬들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는 11월 1일 공개되는 블랙핑크의 두 번째 싱글 ‘SQUARE TWO’는 더블 타이틀곡 ‘불장난’과 ‘STAY’, ‘휘파람’ 어쿠스틱 버전이 수록됐다. 더블 타이틀곡 역시 YG의 메인 프로듀서인 테디 작품으로 알려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랙핑크는 오는 11월 6일 SBS ‘인기가요’와 11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무대를 갖는다. 이어 데뷔 후 처음으로 예능프로그램 ‘주간 아이돌’ 출연도 확정 짓는 등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