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Mnet, 故유재하·故김현식 기일 맞아 추모 프로그램 편성

(사진=Mnet)
(사진=Mnet)

Mnet이 故유재하와 故김현식의 추모 특집 방송을 마련한다.

Mnet은 11월 1일 세상을 뜬 유재하와 김현식을 추모하고자 이날 하루 특집 프로그램을 다수 편성한다. 먼저 11월 1일 오전 0시 50분에는 과거 방송된 ‘봄여름가을겨울의 숲’ 중 ‘현식처럼 재하처럼’편이, 오전 8시 30분에는 ‘A-LIVE’의 ‘유재하 동문회’편이 방송된다. 이후 정오 12시와 오후 7시 50분에는 故유재하, 故김현식의 명곡 중 9곡을 현시대 음악인들이 재해석한 영상 클립 ‘뮤직 익스프레스(MUSIC EXPRESS)’가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뮤직 익스프레스’에는 ‘슈퍼스타K6’ 곽진언과 김필의 ‘사랑하기 때문에’, ‘윤도현의 MUST’에서 방송된 유재하 슈퍼밴드의 ‘우울한 편지’와 정엽이 부른 ‘그대 내 품에’, 가비앤제이의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A-LIVE’에서 정지찬이 부른 ‘가리워진 길’, 뮤직드라마 ‘몬스타’에서 용준형, 하연수, 비투비가 부른 ‘지난 날’, ‘슈퍼스타K7’에서 케빈오가 부른 ‘내 사랑 내 곁에’, 천단비가 부른 ‘그대와 영원히’, ‘엠카운트다운’에서 케이윌이 부른 ‘비처럼 음악처럼’ 등이 포함된다.

Mnet 황금산 콘텐츠운영국장은 “대한민국 음악사에 한 획을 그은 김현식과 유재하를 대중들과 함께 기리기 위해 특집 편성으로 그리운 노래들을 다시 들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 시대의 젊은이들이 고인들의 노래와 함께 삶과 음악에 대한 열정을 잊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