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이수혁, 김영광 비밀 알았다 "돈 챙겨서 도망쳐요"

(사진=KBS2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사진=KBS2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이수혁이 김영광의 비밀을 알아냈다.

1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에서는 고난길(김영광 분)을 찾아 나선 권덕봉(이수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덕봉은 권덕심(신세휘 분)과 함께 있는 고난길을 발견했고, "비행청소년도 선도하시나?"라면서 말을 걸었다. 이어 덕봉은 고난길에게 서류 봉투를 들이밀며 "땅 팔아요"라고 말했고, 두 사람은 함께 집 안으로 들어갔다.

집 안으로 들어간 권덕봉은 고난길의 원생 기록을 들이밀었고, "비싼 데다 알아봤더니 사진까지 끼워주네. 돈값하는 거죠"라면서 "돈 챙겨서 야반도주 하라"라면서 땅을 팔라고 말했다. 이에 고난길은 "당신이 나하고 계약하려는거 아냐고요"라고 물었고, 권덕봉은 "당연히 알겠죠. 내가 그렇게 매정한 사람은 아니라서"라고 답했다.

이에 고난길은 "뭐래요"라고 물었고, 덕봉은 "지금 그게 궁금해요?"라면서 "안 팔걸요? 이러던데"라고 밝혔다. 이어 권덕봉은 "아버지 명령으로 우리 모두 정신과 상담 받아요"라면서 "가족이 뭔지 잘 모르시나본데 고난길씨, 가족은 사악한 관계예요"라고 충고했다. 그는 "가족인 척 고민하지 말고 돈 챙겨서 도망쳐요"라고 지적했다. 이에 고난길은 "딸의 믿음에 보답해야하지 않겠어요"라면서 "가족이란 관계가 아니에요. 그냥 가족이지"라고 밝혔다. 이에 권덕봉은 "아름다운 모녀지간이네"라면서 "이 땅을 꼭 사야겠으니까 셋이 머리 한 번 맞대보죠"라고 밝혔다. 이에 고난길은 "밀고 있는 유행어가 있는데요"라면서 "나 반죽해야 돼요"라고 말한 후 자리를 떴다.

오세림 기자 stellaoh@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