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역도요정 김복주' 이종석, 카메오 출연 "절친 이성경 위해"

▲'역도요정 김복주' 이종석(초록뱀미디어)
▲'역도요정 김복주' 이종석(초록뱀미디어)

배우 이종석이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2일 오전 '역도요정 김복주' 측은 "이종석이 친구 이성경, 전작 ‘W’의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방송사 MBC와의 거듭된 인연으로 이번 카메오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종석은 데뷔 후 첫 타이틀롤을 맡은 절친한 친구 이성경에게 응원의 기운을 북돋워주기 위해 바쁜 스케줄 중에도 특별히 촬영장을 찾아 '맥락 있는' 우정출연을 선보였다.

이종석은 극중 김복주(이성경 분) 아버지 창걸(안길강 분)이 운영하는 치킨집에 찾아온 손님을 연기했다. 치킨집에서 일하고 있던 복주 삼촌 대호(강기영 분), 복주와 함께 자연스러운 눈빛과 대사를 주고받으며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역도요정 김복주'는 바벨만 들던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폭풍 같은 첫사랑을 그린 감성청춘 드라마다. 대세 신예 이성경, 남주혁, 경수진, 이재윤 등 상큼 발랄한 출연진이 뭉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이종석이 특별출연을 감행,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종석은 "좋은 인연으로 '역도요정 김복주'에 출연하게 돼 기쁘다"며 "'W'를 사랑해주신만큼 '역도요정 김복주'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대박 나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쇼핑왕 루이' 후속으로 오는 1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서현진 기자 sssw@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