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꿈꾸라' 트와이스 "걸그룹 먹기 대회 한다면 우리가 1위"

▲트와이스(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트와이스(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걸그룹 트와이스가 "많이, 빨리 먹기 대회 나간다면 걸그룹 중 우리가 1위"라고 자신했다.

지난 1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스페셜 초대석 코너에 신곡 'TT'로 컴백한 걸 그룹 트와이스가 출연했다.

음원 순위를 비롯, 각종 신기록을 수립하고 있는 트와이스는 탐나는 기록이 뭐냐는 질문에 '많이, 빨리 먹기 1위'라고 답했다. 지효는 "걸그룹 중에서 (대회를) 하면 트와이스가 이길 수 있을 거 같다. (먹을 때) 끝을 본 적이 없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나연은 "음식을 시켜 먹는 걸 좋아한다. 걸그룹 최다 배달 음식 쿠폰 기록도 가질 수 있을 것 같다. 이미 모은 쿠폰으로 음식을 시켜 먹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한편 미나는 박진영 PD가 무섭지 않냐는 질문에 "잘 챙겨주셔서 무섭지 않은데 가르쳐 주실 땐 무섭다. 저희가 잘 해야 안 무섭겠죠"라고 말했다. 정연은 데뷔 때부터 고수해 오던, 헤어스타일에 대해 "지금 모습이 제일 잘 어울린다는 걸 이제 안다. 짧은 머리로도 여성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다. 그래도 언젠간 길러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오후 10시 MBC FM4U(서울/경기 91.9MHz)에서 방송된다.

서현진 기자 sssw@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