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변요한 “30년 후의 내가 찾아왔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욤 뮈소의 동명 소설을 전세계 최초로 영화화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 제작: 수필름)이 변요한의 모습을 담은 스틸 10종을 공개했다.

3일 공개된 스틸은 평범한 하루 하루를 보내던 어느 날, 30년 후의 자신이라며 찾아 온 ‘현재 수현’(김윤석)을 만난 후 모든 것이 달라지게 된 과거 수현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모은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행복한 한때를 보내던 과거 수현 앞에 현재 수현이 나타나고, 서로를 보고도 믿지 못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복잡미묘한 감정들이 비춰지며 이후에 펼쳐질 스토리에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현재 수현을 보는 과거 수현의 불안한 표정과 흔들리는 눈빛, 빗속에서 오열하는 과거 수현과 두 사람의 갈등이 치닫는 장면들은 과연 현재 수현이 그토록 되돌리고 싶었던 30년 전의 사건이 무엇일지 보는 이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죽마고우인 ‘과거 태호’(안세하)와 함께 바닷가에 앉아 있는 스틸은 먼저 공개된 현재 수현과 ‘현재 태호’(김상호)의 스틸과 2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해 극중 30년의 변함없는 우정을 지켜 온 이들의 스토리에 기대감을 더한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12월 관객을 만난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