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더케이투' 13회 예고 지창욱 임윤아)
‘더 케이투’ 예고편이 공개됐다.
tvN 금토드라마 ‘더 케이투’ 측은 3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드디어 밝혀지는 임윤아 친모 사건의 전말?!”이라는 글과 함께 예고편을 공개했다.
앞서 최유진이 고안나(임윤아 분)의 친엄마 엄혜린(손태영 분)타살 의혹을 받았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 속에는 당시 사건 제보자와 최유진은 경찰서 취조실에서 대면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안나는 범인이 최유진이라고 확신하며 “이제 증인만 나오면 최유진은 끝이야”라고 복수를 예고하고 있다. 최성원(이정진 분)은 최유진에게 “그거 누나 맞지? 엄혜린 죽인 거”라며 물어보고 있다. 유진은 과거 엄혜린이 죽은 장면을 떠올리면서 “사랑은 나누는 게 아니야”라고 말한다.
독이 오른 최유진은 안나에게 “네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죽어가는 것을 보게 될거야”라고 악담을 한다. 이에 안나는 “제하가 당신을 죽일 거야”라고 받아친다.
한편, 제하는 장세준(조성하 분)에게 최유진과 박관수를 동시에 처단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게다가 유진과 적대 관계에 있는 최성원은 "너희들 실수한 거야"라고 말해 긴장감을 높인다.
한편, 지창욱 임윤아가 출연하는 tvN 금토드라마 '더 케이투(THE K2)'는 오늘(4일) 밤 8시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