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은지원, 촬영 현장 공개 "본방사수 하세요"

(▲ JTBC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 JTBC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JTBC 금토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이하 이아바)’ 측은 4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미친 존재감 특별 카메오 은지원 출격!”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아바’ 촬영 현장의 모습이 담겨있다. 극중 이선균(도현우 역)은 인형 뽑기 게임을 연습하고 있다. 그는 제작진의 도움을 받아 계속해서 인형을 뽑고 있지만 쉽게 되지않자 “아이”, “어어어!” 등 아쉬운 마음을 드러낸다.

이때 ‘이아바’에 특별 출연하는 은지원이 도착했고, 촬영이 시작됐다. 은지원은 이선균이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인형뽑기 게임을 했다. 이어 은지원이 인형을 뽑은 후 흡족한 미소를 지으며 이선균을 놀리는 듯 촬영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마지막 영상에는 은지원이 “드라마 감독님이 젝스키스를 만들어 주신 분이다”라며 “19년 만에 함께 촬영했는데, 저를 많이 아시고는 잘 도와주셔서 마무리를 잘했다”라며 촬영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이어 “이선균 형이 3년 만에 드라마를 촬영하는데 긴장을 했다”라며 “그래도 많이 응원해주시고 격려부탁드립니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도 덧붙였다.

한편, 은지원의 특별출연하는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매주 금,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