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스트로, 첫사랑 콘셉트로 컴백...설렘 가득 MV 티저 공개

▲보이그룹 아스트로(사진=판타지오뮤직)
▲보이그룹 아스트로(사진=판타지오뮤직)

아스트로가 순정만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한 ‘고백’ 뮤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7일 오전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에 따르면, 오는 10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고백’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이날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아스트로의 티저 영상은 타이틀곡 ‘고백’의 기타 사운드가 주를 이루는 반주와 함께 ‘너 오늘부터 내꺼 할래’ 등의 가사가 담긴 33초 분량의 영상이다. 짧은 티저임에도 불구하고 오프닝부터 교복을 입은 여섯 멤버가 넓은 벌판을 힘차게 달려가는 장면은 마치 하이틴 영화의 한 장면 같은 풋풋함을 선사한다.

또한, 청명한 가을 하늘 배경에 교복 자태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들은 아련한 순정만화의 주인공을 연상케 한다. 이번 앨범 콘셉트인 추억 속 ‘첫사랑’ 모습을 잘 담아내 설렘을 자아낸다. 이어 영상 마지막 장면엔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눈물을 흘리며 소녀의 팔을 잡는 부분으로 끝나, 추후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어떤 슬픈 사연이 담겨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한편, 아스트로의 새 앨범 타이틀곡 ‘고백’은 오는 10일 자정에 공개된다. 9일 밤 11시에는 네이버 V앱 ‘어텀 스토리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10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