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님과 함께-최고의 사랑2’ 예고편이 공개됐다.
JTBC ‘님과 함께-최고의 사랑2’ 측은 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크라운제이가 서인영의 집으로 찾아가 재혼 살림을 가져온 모습이다. 크라운제이는 “이번에는 짐이 별로 없어. 없어 이제”라고 말하고 있다. 이에 서인영은 “너무 심한 것 같다”라며 계속 들어오는 짐에 놀라고 있다. 이어 서인영은 “도대체 이게 뭐야”라며 짜증을 내고 있다. 또 다른 장면에서는 크라운제이가 서인영에게 “오빠가 그냥 왔겠어?”라며 화를 풀어주고 있다. 이에 서인영은 “진짜 내 거야?”라며 어떤 물건으로 서인영의 마음을 녹이게 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 다른 장면에서는 발레를 배우고 있는 김숙과 윤정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윤정수는 “정말 이거 남자한테 좋은거 맞아?”라고 의구심을 갖고, 김숙은 “오빠한테 활력을 찾아줄게”라며 당당하게 말하고 있다. 이어 이 둘은 발레를 배우는 중 “3분 만 쉬었다 하자”, “있던 활력도 없어지겠네”라며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때 김숙을 도와주는 발레리노가 등장했다. 그의 도움으로 발레에 푹 빠져버린 김숙은 “당신을 사랑합니다”라고 고백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윤정수는 질투가 난 듯 인상을 쓰고 있어 이 세 명의 삼각관계가 어떤 모습으로 비춰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서인영-크라운제이, 윤정수-김숙 등이 출연하는 JTBC ‘님과 함께-최고의 사랑2’는 오늘(8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