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메이킹 영상 공개, 이상엽-이선균 '브로맨스' 훈훈

(▲ JTBC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보아 이선균 이상엽)
(▲ JTBC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보아 이선균 이상엽)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JTBC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측은 10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링블링. 오늘따라 미모로 열일하는 우리 권보아”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JTBC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권보아는 맞선을 보고 있다. 이때 이선균이 등장해 “설마 권작가 지금 선보는 거?”라며 물었고 상황을 파악한 이선균은 “우리 권작가는 외모, 일, 모든게 NO. 1(넘버 원)이다”라고 말해 권보아를 민망하게 했다. 이는 보아의 노래 NO. 1을 언급한 것.

이어 이상엽이 등장해 선보는 권보아에 질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리허설에서 “치마도 입었네?”라며 “치마를...”이라고 끌려나가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권보아는 웃음을 터트리며 “이상엽 오빠 너무 웃겨”라며 “잘 생긴 보거스 닮았다”라고 말해 제작진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이선균과 이상엽이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연기에 임했다. 이상엽은 이선균과 티격태격 하며 선을 보고 있는 권보아에게 “화장도 했네? 치마도 입었네?”라고 방해했다. 이에 이선균은 “적당히 좀 해”라며 이상엽에게 발길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이선균 송지호 이상엽 권보아 등이 출연하는 JTBC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매주 금 토 밤 8시 30분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