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귀에캔디' 한예리-이서진(tvN )
'내 귀에 캔디' 최초로 한예리와 캔디남 이서진의 만남이 실제로 이루어졌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내 귀에 캔디'에서는 배우 한예리가 캔디남 이서진과의 특급 케미를 발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예리는 캔디남을 추리하는 과정에서 이서진의 이름을 언급, 이에 실제 캔디남인 이서진을 비롯해 지켜보던 이들 모두를 놀라게 하며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곧이어, 목소리가 이서진과 비슷한 것 같냐는 질문에 "아니요. 사실은 안 비슷한 것 같다"라는 반전 대답을 내놓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한예리는 그동안 거짓말을 했다는 식으로 얘기하는 이서진의 말에 갑자기 정색을 하며 "거짓말 하셨어요?"라고 귀엽게 쏘아붙이며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하기도.
이날 마지막 통화 장소는 사직터널 위 어느 술집이었다. 한예리는 한번도 마주치지 못하고 끝난 이전의 '캔디커플'들과는 달리 서로의 만남까지 약속했다.
결국 방송 말미 한예리의 바람에 응답한 이서진은 실제로 한예리가 있는 술집을 방문했고, '내 귀에 캔디' 방송 최초로 둘의 만남이 성공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을 덩달아 설레게 만들었다.
통화 내내 이서진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경청할 뿐 아니라 재치 있는 입담으로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한예리는 '육룡이 나르샤', '청춘시대' 등 두 편의 드라마 속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을 뿐 아니라 영화 '최악의 하루', '춘몽' 등의 여주인공으로도 활약하며 올 한해 누구보다 가장 바쁜 나날을 보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