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송은이X김숙, 팟캐스트 이어 공연까지…'비보쇼' 개최

▲(출처=공연 '비보쇼')
▲(출처=공연 '비보쇼')

송은이와 김숙이 고민상담 공연을 선보인다.

개그우먼 송은이와 김숙은 오는 27일 김숙이 살던 빈집에서 '비보쇼:숙이네 집으로'(이하 '비보쇼')를 개최한다.

'비보쇼'는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의 오프라인 상담쇼로 이색 고민 상담은 물론 애장품 경매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송은이와 김숙은 특별한 공연을 위해 이삿짐을 뺀 김숙의 빈 집을 첫 번째 '비보쇼'의 장소로 결정했다. 비밀 게스트 출연은 물론 경매에서 얻은 수익금을 기부하며 의미를 더한다.

송은이와 김숙은 "비밀보장 팬들께 처음 선보이는 비보쇼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공연 장소와 콘셉트를 정했다. 실제로 김숙이 거주했던 장소인 만큼 손님을 초대하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중이다"며 "공연장 특성상 소수의 관객들만 모실 수 있어 아쉽지만 가까운 거리에서 팬들과 이야기를 주고 받으며 가족 같은 분위기의 공연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15년 4월 첫 방송된 팟캐스트 '송인이, 김숙의 비밀보장'은 온라인 고민 상담쇼라는 이색 소재로 코미디부문은 물론 전체부문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모바일 방송국 'VIVO TV' 론칭 후 선보인 웹예능 '나는 급스타다'로 2016년 네이버 TV캐스트 유통지원 웹예능 부문에서 수상하며 기획력을 인정 받았다.

한편 '비보쇼' 예매는 14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김소연 기자 sue123@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