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컬투쇼’ 사연을 영화로…단편영화 ‘돌고돌고돌고’ 공개

(사진=SBS)
(사진=SBS)

‘컬투쇼’가 청취자의 사연으로 만든 단편영화 ‘돌고돌고돌고’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14일 정오부터 SBS 홈페이지와 주요 포털 및 동영상사이트를 통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가 제작한 영화 ‘돌고돌고돌고’가 공개된다. 특히 그동안 영화 ‘돌고돌고돌고’에 관한 소식이 SBS ‘컬투쇼’를 통해 수차례 언급됐던 만큼 이번 영화 공개에 청취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금까지 총 5차에 걸쳐 UCC콘테스트를 개최했던 SBS 파워FM ‘컬투쇼’는 청취자들의 사연으로 만든 기발하고 재미있는 UCC로 화제를 모았다. 이를 바탕으로 SBS ‘컬투쇼’ 제작진은 올해 방송 10주년을 기념 라디오프로그램 사상 최초로 직접 단편영화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또한 이 프로젝트를 위해 영화 ‘족구왕’의 우문기 감독이 제작진과 함께 수백 개의 청취자 레전드 사연을 직접 검토하며 기획 단계부터 참여했고, 배우 오정세 박지영 지수 등이 주연으로 참여해 단편영화 ‘돌고돌고돌고’가 완성됐다.

영화 ‘돌고돌고돌고’는 10분 분량의 단편으로, 운전을 좋아하는 어머니가 중고차를 구입한 뒤 운전하다 차가 멈추지 않아 생긴 에피소드를 재미나게 각색한 영화다. 운전하는 어머니와 차를 세우기 위한 카센터 직원들의 이야기가 익살스럽게 표현됐다. 특히, 지난 10월 ‘대단한 단편영화제’에 출품되어 최우수상 격인 ‘KT&G 금관상’을 수상했다.

영화 ‘돌고돌고돌고’는 14일 낮 12시부터 SBS 파워FM 개국 20주년을 기념해 SBS 홈페이지와 주요 포털 사이트,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