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BZ핫키워드] ‘안녕하세요’ 프니엘, ‘우리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 수애, ‘황금주머니’ 류화영

[BZ핫키워드] 비즈엔터가 선정한 오늘(15일) 핫 키워드는 ‘안녕하세요’ 프니엘, ‘우리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 수애, ‘황금주머니’ 류화영이다.

(▲비즈엔터, 핫키워드 KBS2 '안녕하세요' 프니엘)
(▲비즈엔터, 핫키워드 KBS2 '안녕하세요' 프니엘)

‘안녕하세요’ 프니엘

‘안녕하세요’ 프니엘의 탈모 공개가 화제다. 프니엘은 지난 14일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탈모를 고백했다. 이날 프니엘은 “시간이 지날수록 탈모가 심해졌다”며 “병원에서도 70% 머리카락이 빠졌다고 하더라. 지금은 신경 안 써서 머리카락이 많이 난 편인데 아직도 탈모가 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 동안 멤버들과 팬들 걱정이 많았다. 그런데 오랫동안 모자를 쓰니 팬들도 많이 의아해하더라”며 “그래서 대표님께 ‘답답하다, 편하게 다니고 싶다’고 말했다”고 설명했다. 이후 프니엘은 ‘안녕하세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금까지 숨기고 거짓말해서 죄송하다”라며 “응원하고 사랑해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비투비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해요!”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비즈엔터, 핫키워드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 수애)
(▲비즈엔터, 핫키워드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 수애)

‘우리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 수애

‘우리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이 수애에게 키스를 하며 본격적인 로맨스를 예고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서는 고난길(김영광 분)이 홍나리(수애 분)에게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나리는 고난길에게 “12시까지 데이트하자. 날 향한 마음을 접은 그 이전으로 돌아가는 것”이라며 마지막 데이트를 제안했다. 데이트가 끝난 후 홍나리는 “이제 안 온다. 내년 엄마 기일에나 보겠다. 잘 지내라”며 고난길에게 서울로 돌아가겠다고 선언했다. 고난길은 떠난 홍나리를 그리워 했다. 결국 그는 책을 핑계삼아 홍나리에게 전화를 걸었고, 돌아온 홍나리에게 “책 때문에 부른 거 아니다. 홍나리가 다시 온다면 다 말하겠다고 다짐했다“며 ”첫사랑이냐고, 아직 좋아하냐고 물었지? 어렸을 때부터 지금까지 아직도 나는 그래“라며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이어 나리가 ”그런데 왜 끝냈다고 했어?“라고 묻자, ”미안해서. 내가 홍나리를 사랑하는 게 미안해“라며 나리에게 다가가 키스했다.

(▲비즈엔터, 핫키워드 MBC '황금주머니' 류화영, 김지한)
(▲비즈엔터, 핫키워드 MBC '황금주머니' 류화영, 김지한)

‘황금주머니’ 류화영

‘황금주머니’ 류효영과 김지한이 짜릿한 첫만남을 가졌다. 지난 14일 첫 방송된 MBC 드라마 ‘황금주머니’에서는 금설화(류효영 분)과 한석훈(김지한 분)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금설화는 강가를 촬영하다 강에 빠진 한석훈을 발견하고 그를 구출하기 위해 물속으로 뛰어들었다. 하지만 한석훈을 구하기 전 자신의 발에 쥐가 나면서 익사 위기에 빠졌다. 결국 한석훈이 물 속에서 허우적 대는 금설화를 구했다. 하지만 금설화는 “함부로 끝내지 마라. 부모님이 주신 목숨인데 앞으론 나쁜 마음 먹지 말라”며 자신을 구해준 한석훈에게 화를 냈다. 이에 한석훈은 금설화에게 “당신 때문에 죽을 뻔했다”고 소리를 질렀다. 이는 금설화가 소리를 치는 바람에 한석훈이 놀라 물에 빠진 것. 당황한 금설화와 당당한 한석훈의 아찔한 첫 만남이 그려졌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