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좋은 결과 있길” 여자친구 신비·엄지, 수능 시험 보던 날

▲여자친구 신비, 엄지(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여자친구 신비, 엄지(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전국에 계신 고3 수험생 여러분, 긴장하지 마시고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걸그룹 여자친구 신비와 엄지가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했다.

신비와 엄지는 17일 오전 8시 께 서울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동일여자고등학교에 나타났다.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를 위해서다. 수수한 복장으로 등장한 두 사람은 현장에서 기다리고 있던 팬들의 응원을 받으며 무사히 입실했다.

▲여자친구 신비, 엄지(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여자친구 신비, 엄지(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취재진 앞에선 신비와 엄지는 수험표를 든 채로 포토타임을 가졌다. 두 사람은 “전국에 계신 고3 수험생 여러분, 긴장하지 말고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길 바란다”고 응원을 전했다.

지난달 대퇴부 봉공근 염좌 진단을 받아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엄지는 이날 건강한 모습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엄지는 “다리는 완쾌했다”고 알리며 “수능 시험을 치르는 것이 처음이라 긴장된다”고 말했다. 신비는 “여자친구 멤버들이 긴장을 풀어줬다. 도시락도 싸줬다”고 귀띔했다.

▲모모랜드
(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모모랜드 (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신비와 엄지에 이어 신인 걸그룹 모모랜드의 나윤도 시험을 위해 입실했다. 현장에는 모모랜드 멤버 전원이 함께 해 나윤을 응원했다. 앞서 나윤은 소속사 더블킥 컴퍼니를 통해 “일과 학업 어느 것 하나 소홀하지 않게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 응원해주시는 많은 팬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이 밖에도 트와이스 다현, 에이프릴 전 멤버 현주, 씨엘씨 장예은, 세븐틴 디노, 펜타곤 정우석 등이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