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라디오스타' 송재희, 4차원 다운 진지 소감 "전 꿈을 이뤘습니다"

▲배우 송재희가' 라디오스타'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사진=송재희 인스타그램)
▲배우 송재희가' 라디오스타'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사진=송재희 인스타그램)

배우 송재희가 '라디오스타' 출연에 소감을 전했다.

송재희는 1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조금이라도 휴식이 되셨나 모르겠습니다"라는 글로 소감문 시작을 알렸다.

송재희는 "오래전부터 진짜 뵙고 싶고 친해지고 싶었던 세상 착하신 심형탁 형! SNL크루 명훈이가 함께 촬영하고 난 뒤 출연료 안받아도 된다고 신나했던 트와이스 정연 사나님!(저도 그랬습니다 트와이스 정연 사나 짱), 13년 전 서울예대 수업시간부터 제일 웃긴 최고 코미디언 이상준 동생님! 너무 즐거웠습니다"라며 지난 16일 MBC '라디오스타'에 함께 출연한 심형탁, 이상준, 트와이스 정연 사나를 언급했다.

이어 그는 '라디오스타' 스태프와 작가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매주 저를 빵빵 웃음으로 힐링시켜 주셨던 내 마음의 천사 4MC님! 특히 제 꿈이었던 '라디오스타'에 추천해주신 은인 김구라 선배님!(전 이제 선배님 사람입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전 꿈을 이뤘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한 송재희는 "보시기에 과할 수 있는 제 실제 모습에도 좋게 봐주신 시청자님들(혹시라도 불편하셨다면 죄송합니다)"라며 엉뚱 4차원 매력을 전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송재희는 '라디오스타'에 함께 출연한 이상준을 비롯, 트와이스 정현-사나, 심형탁과 해맑은 모습을 전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는 송재희, 이상준, 심형탁, 트와이스 사나-정연이 출연했다. 특히 송재희는 심형탁과 콤비로 4차원 매력을 뽐내 4MC들을 웃음짓게 했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