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K팝스타6' 특집 방송 편성..심사 비하인드+하이라이트 담긴다

▲K팝스타6(사진=SBS)
▲K팝스타6(사진=SBS)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의 특집 방송이 편성됐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의 마지막 시즌 '더 라스트 찬스'가 오는 20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K팝스타6'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연일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SBS는 첫 방송 직전인 20일 오후 8시 45분부터 30분간 특집 'K팝스타6 쇼케이스' 편성을 결정했다.

첫 방송 바로 직전에 해당 프로그램의 스페셜 특집을 편성하는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일이다. 'K팝스타6'를 준비하고 있는 SBS 측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이날 방송될 '쇼케이스'에서는 'K팝스타6'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이 마지막 시즌을 앞두고 각자의 생각과 속내를 모두 털어놓은 단독 인터뷰와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미리보는 'K팝스타6'의 하이라이트 장면들이 고스란히 담긴다. 또한 세 심사위원들이 서로를 평가하는 '디스전'까지 모두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이번 'K팝스타6'는 YG-JYP-안테나 3사 공동 우승자 프로듀싱 특전과 일반인 참가자는 물론 소속사 연습생, 기성 가수까지 참여할 수 있는 파격적인 룰로 눈길을 끌고 있다.

'K팝스타'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SBS 'K팝스타6 -더 라스트 시즌'은 'K팝스타6 쇼케이스'가 끝난 직후인 20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