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민우혁, 애절한 감성 담은 싱글 ‘눈에 고인 말’ 발매

▲민우혁(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민우혁(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민우혁의 첫 싱글 앨범 ‘눈에 고인 말’이 지난 16일 정오에 발매됐다.

현재 공연 중인 대형 뮤지컬 ‘아이다’에서 라다메스 역으로 무대에 오르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민우혁이 오래 전부터 꿈꿔왔던 음악의 길에 첫 걸음을 내디뎠다. 민우혁은 ‘김종욱 찾기’, ‘레 미제라블’, ‘위키드’ 등 명품 뮤지컬에 출연하면서 현재 뮤지컬계 주역으로 자리매김하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싱글 앨범 ‘눈에 고인 말’은 공개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메인에 오르면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눈에 고인 말’은 아직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한 남자의 애절한 그리움을 그려낸 곡의 내용과 분위기가 찬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날씨와 잘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하는 곡이다.

지난 16일 저녁 8시에 진행된 달콤 커피 뮤지션 응원 프로젝트 ‘달콤 오픈마이크’에서 민우혁은 신곡 ‘눈에 고인 말’을 비롯해 명품 뮤지컬 넘버 5곡을 불렀다.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를 휘어잡는 카리스마로 성공적인 첫 라이브 무대를 마친 그는 곧바로 관객들과 서로 대화하는 시간을 가져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민우혁은 18일 SBS 러브FM ‘이숙영의 러브FM’과 MBC FM4U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출연하며 앞으로 이어질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