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뮤직뱅크' 측이 MC 서원과 솔라의 깜찍한 투샷을 공개했다.(사진=KBS2 '뮤직뱅크' 공식 트위터)
배우 이서원이 '뮤직뱅크' MC 신고식을 마친 후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18일 오전 KBS2 '뮤직뱅크' 공식 트위터에는 "첫 MC 신고식을 무사히 마친 미소가 훈훈한 서원이와 상큼한 비타민 솔빈이의 첫 인증샷 공개! 너무 잘 어울리는 동갑내기 커플입니다. 그리고 드디어 오늘은 '뮤직뱅크'가 경주로 찾아가는 날입니다. 오후 5시 '뮤직뱅크'로 우리 보러 놀러오실 거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씨엔블루 민혁의 자리를 이어받은 이서원이 '뮤직뱅크' 대본을 인증하며 상큼한 표정을 짓고 있다. MC 솔빈과 어깨를 나란히 붙인 채 상큼발랄 커플 분위기를 발산하는 두 사람의 매력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이서원은 지난 11일부터 '뮤직뱅크' MC로서 활약 중이다.
한편 1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뮤직뱅크'는 경주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아스트로, B.A.P, 비투비, 엑소 첸백시, SF9, 샤이니, 빅톤, 빅스, 규현, 더 이스트라이트, 마마무, 마틸다,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방탄소년단, 블락비 바스타즈, 소울라티도, 스누퍼, 아이오아이, 앤씨아, 업텐션, 임팩트, 크나큰, 트와이스, 티아라, 효린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