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미운 우리 새끼’ 예고, '클러버' 박수홍, 클럽 나들이 "어디서 오셨어요?"

(▲SBS '미운우리새끼' )
(▲SBS '미운우리새끼' )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이 공개됐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측은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속 박수홍은 ‘클러버’답게 클럽에서 신나게 놀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주변 여성들에게 “머리 어디서 했어요?” “여기 처음이에요?”라며 물어보고 있다. 박수홍을 본 모친은 “결혼을 해야되는 데 왜 저러고 있지?”라며 한탄했고, 김건모 모친은 “법적인 제재는 없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 다른 장면에서는 허지웅이 수영장에 등장했다. 그는 “정석으로 수영을 좀 배워보고싶다는 생각을 많이 해요”라고 말했다. 이어 수영장에 간 허지웅은 아주머니들에게 둘러싸여 수영을 하고 있다. 아주머니는 허지웅에게 “들어와, 들어와”, “몸짱이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김건모가 타조알을 깨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송곳, 드릴까지 사용해 타조알을 깨고 있다. 이 모습을 본 김건모 모친은 “가지가지 한다”라고 말해 폭소케 한다. 이어 타조알로 빵을 굽는 모습에 김건모 모친은 “저렇게 하니까 혼자 살지”라고 비난하는 모습을 보여 다시 한 번더 폭소케 한다.

한편, 김건모 허지웅 박수홍 등이 출연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오늘(18일)밤 11시 20분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