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멜론뮤직어워드] 마마무 비와이, 톱10 수상에 들뜬 모습 "감사해"

▲걸그룹 마마무(위), 래퍼 비와이(사진=2016 멜론뮤직어워드 캡처)
▲걸그룹 마마무(위), 래퍼 비와이(사진=2016 멜론뮤직어워드 캡처)

마마무 비와이가 2016 멜론뮤직어워드 톱 10으로 떠올랐다.

19일 오후 7시 30분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2016 제8회 멜론뮤직어워드가 개최됐다. 이날 올해를 빛낸 아티스트 톱10으로 엑소 방탄소년단 지코 트와이스 악동뮤지션 여자친구에 이어 마마무 비와이 등이 선정됐다.

톱10 선정의 영예를 안은 마마무는 "첫 참석에 이렇게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이 상 받게 해주신 저희 무무 팬들께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멋진 음악으로 성장하는 마마무 되겠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뒤이어 톱10 상을 받게 된 비와이는 "지금부터 시선상탈 안 되게 모든 카메라가 날 봐줬으면 좋겠다.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이 모습을 캡처할 거다"고 운을 떼 현장에 웃음을 모았다. 이어 그는 "제가 머릿속에 그린대로 꿈꾼대로 말한대로 이루게 해준 하나님께 감사하다"면서 "여러분 계셔서 이 상 받는 거다. 날 위해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 전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카카오와 함께 하는 2016 멜론뮤직어워드'는 멜론 이용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해 동안 활동한 아티스트와 발매된 곡, 앨범 중 최고를 가리는 시상식이다.

멜론뮤직어워드 공연 실황은 19일 오후 7시부터 멜론 앱과 멜론 웹사이트, 멜론 아지톡 앱 및 MBC뮤직, MBC에브리원, 다음, 카카오TV, 1theK 유튜브 채널과 중국 QQ Music, 일본 MUSIC ON! TV 등을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됐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