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JTBC '힙합의 민족' 박준면, )
‘냉장고를 부탁해’ 2주년 특집 영상이 공개됏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측은 2주년 특집 방송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 빅보이, 이대호 &정준하. 한·미·일을 평정하고 돌아온 메이저리거 이대호. 2주년 특집 빅 이벤트. 100인의 시청자 대표 초청! 여느 때보다 긴장감 넘치는 요리 대결의 향연! 과연, 100인의 시청자 대표 앞에서 처음 선보이는 요리 대결의 결과?”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예고 속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2주년을 맞이해 출연진들이 기쁨의 축하송을 부르고 있다. 이와 함께 야구선수 이대호와 개그맨 정준하가 출연했다. ‘밥으로 4차까지 간다는 질문에’ 정준하는 “보통 그렇지 않아요?”라며 머쓱한 표정을 짓고, 이대호는 “걸어가면서 소화를 시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날 방송은 2주년을 위해 방청객 100명을 초정. 더욱 긴장된 셰프들의 요리대결로 눈길을 끌었다. 최현석은 ‘허세’ 매력을 발산하며 더욱 화려한 퍼포먼스를 유도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운을 선사한다. 또한 이대호는 음식을 맛 본 후 “홈런입니다”라고 말해 어떤 요리가 나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대호 정준하가 출연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9시 30분 방송된다.

